마사지 치료 세션 중 마사지 오일, 로션 또는 크림을 바르는 경우

다음 인터뷰는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슈빌에 거주하는 공인 마사지 및 신체 치료사(LMBT)인 Mary Davis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10년 동안 그녀의 진료는 North Asheville의 Elk Mountain에 있으며 깊은 조직 마사지 작업을 전문으로 합니다. Davis는 다양한 고객,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 및 딥 티슈 기술을 위해 다양한 마사지 오일, 로션 및 크림을 제공합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마사지 크림과 로션 대신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선택의 첫 번째 문제는 클라이언트의 선호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몸에 기름기가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로션을 선호합니다. 나는 더 자주 기름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깊은 작업을 하고 싶을 때 오일이 더 효과적입니다. 나는 딥티슈 마사지를 할 때 더 많은 그립을 사용하고 조직의 더 깊은 층으로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오일을 덜 사용합니다.

얼마나 많은 마사지 오일을 사용할지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마사지 오일이든, 로션이든, 크림이든 서울출장안마 상관 없습니다. 사용하는 물질의 양이 영향을 미칩니다. 스웨디시를 하면 딥티슈 마사지보다 마사지 오일을 많이 사용하는데 관대합니다. 마사지 오일을 많이 사용하면 길고 매끄럽고 균일한 스트로크에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 크림은 어떻습니까? 언제 사용해야합니까?

종종 나는 부상이나 근육 경련이 있는 고객에게 마사지 크림을 사용합니다. 크림에는 특히 치유 부위를 자극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환상적인 마사지 크림이 있습니다.

근육통이나 경련을 완화시키는 특별한 마사지 크림은 무엇입니까?

Banner Therapy에는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의 일부인 Therapeutic Herbal Muscle Calm 크림이 있습니다. 열을 발생시키는 성분인 고추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근육 멘딩 로션입니다. 진정으로 깊은 근육으로 내려가고 치유를 자극한다는 점에서 Therapeutic Herbal Muscle Cream은 꽤 강력합니다.

마사지 요법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유형의 크림은 어떻습니까?

나는 새로운 크림 중 일부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다른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잘 작동합니다. 일부 마사지 요법 크림은 마사지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사지 크림의 한 가지 주요 문제는 한 사람의 피부가 다른 사람의 피부와 매우 다르게 반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개인과 피부 유형에 잘 맞는 크림을 선택하는 데 신중을 기합니다.